핀볼 기계

보난자!

 핀볼 게임에서 득점은 누구의 기본적인 바카라사이트 목적은 채널을 추락 다시 공을 잡아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초보자 핀볼 선수들에게 비밀입니다. 어떤 경우에 핀볼 전문가, 실질적으로 .

 

귀하의 지속적인 점수는 글래스의 기지에 위치한 직선 네트워크 쇼를 유지. 쇼는 모든 채점 선택 프로필의 중간 목적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게임에서, 쇼는 촬영 슬로프 또는 가장 초점을 맞추고 점수를 초점을 맞추고있는 관련하여,그러나 라이브 라인 또는 단어,당신을 안내합니다.

 

뛰어난 핀볼 플레이어는 믹스 샷을 통해 가장 초점을 맞출 있습니다. 샷은 지분 또는 다른 점수 악기를 시작 이동의 특정 연속의 구성--핀볼 기계의 다양한 주제와 관심 변화의 포인트.

 

하이 롤러 핀볼 기계에서 특정 믹스 샷은 포커 같은 게임을 제정하여 많은 초점을 맞출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목표는 마을 포커 대상 주위에 물건을 교반하는 것입니다. 4 개의 표적의 각각이 명중될 ,당신은 발표에 그리고 테이블에 점화한 표시에 의해 부지깽이를 하기 위하여 적당한 사면을 쏘기 위하여 선동된다. 프리젠 테이션에 지능형 포커 게임에서,당신은 초점을 맞추고의 숫자를 이길 수있는 기회가있다.

 

포커 게임은 테이블에있는 게임 하나 뿐이며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관계없이 완성 게임입니다. 게임의 모든 하나가 재생 시점에서,"라는 특별한 모드 도박 클럽 광란"제정. 핀볼 서클에서"마법사 "으로 알려진 거대한 초점이 모드에서 채점됩니다. 플레이에 배치하고,목표 증가의 모든 일에 대한 포인트 값입니다. 멀티 기간 동안 공격 대상되는 우발,당신은 슈퍼 잭팟을 이길 ,이는 당신이 경기 중에 지배 수있는 초점을 맞추고의 가장 단일 분포입니다.

 

모든 핀볼 게임은 약간의 품종으로 초점을 부여하는 비교 전략을 사용합니다. 약간 기계는 다만 놀이안에 공을 지키기에 강조에 2 겸손한 게임을,있을지도 모른다;하이 롤러와 유사한 다른 사람은,특별한 연속안에 명백한 탄을 만들에 강조를 뒀다. 그러나 믹스 샷을하지 않고,개별 경비 목표 점수 초점을 맞추고 타격 당신은 높은 점수 목록을 만들 없습니다.

 

재생

마지막 전에,당신은 원칙적으로 같은 것을 표현하는 쇼케이스에 화면 행진을 참조"재생 :30 백만."이것은 정말 당신이 완료이 카지노사이트 시점에 도착하는 경우에,당신은 무료로 게임을 얻을 것을 계획이다. 무료 게임은 드물다--대부분의 현재의 기계는 점수의 최고 10% 재생 존중 점수 이상 그래서 단지에 대해 설정됩니다. 당신은 무료로 경기를 지배 정보의 조각은 내부에서 핀볼 기계의 측면에 구타 뭔가 같은 소리 거친 소동이다. 이것은 당신(그리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플레이 수있는 표시 일뿐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재연에서 승리하면 기기는 다음 재연 가치를 주체의 150% 설정하여 무료로 계속 재생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경기

무료 경기를 지배하는 다른 방법은 직설적 카르마입니다. 모든 핀볼 기계는 일치 하이라이트에서 일했다,하는 다양한 10(00 그러나 90)정처없이 선택. 숫자는 점수의 마지막 자리 숫자와 일치하는 오프 기회에,당신은"조정"하고 당신은 무료로 경기를 지배! 대부분의 기계에서"조정"가능성은 7%이하입니다.

 

경사!

대부분의 플레이어와 접촉 핀볼 부분은 경사 센서입니다. 어쨌든,경사 센서는 플레이어가 속임수를 쓰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기본적으로 극단적이지는 않습니다. 기계를 흔들어,플레이어는 볼이 운동장을 내려가는 방법에 영향을 동시에 초점을 맞추고 점수 있습니다. 재능있는 플레이어는 경사 센서를 설정하지 않고 기계를 흔들 수있는 양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감지기는 그것의 초점을 통해서 균형을 잡는 주조한 진자 직물을 가진 금속 반지를 함유합니다. 정기적으로,반송은 어느 것도 반지에 접촉하지 않는다는 목표로 중단됩니다.

 

기계가 동요되는 ,직물은 전도성 반지의 가장자리에 가까이 당깁니다. 동요가 반지를 접촉할 ,현재는 이동되고 기울기는 등록됩니다. 기계에 따라,당신은 즉시 당신의 공을 잃을 있습니다,또는 당신은주의받을 있습니다. 오리발의 각자가 일을 종료하고 너의 공이 수로의 아래 전에 가장 신선한 기계는 너의 양쪽을 경고한다 준다.

 

망치 기울기를 검색하는 가젯이 추가로 있습니다. 망치 기울기는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기계를 얻거나 프론트 엔드를 극도로 세게 걷어차 때문에 게임의 무거운 학대입니다. 하나를 등록하면 즉시 게임이 종료됩니다.

 

불확실한 미래

 핀볼 산업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전성기부터 불운을 겪었습니다. 5 개의 다른 조직이 핀볼 기계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하나 인해 만들었습니다.

 

핀볼 불렀다 랙에 장착 것으로 밝혀졌다 하나의 좋은 생각 2000. 여기에는 컴퓨터 게임과 핀볼 기계를 결합하여 비디오 화면의"가상 초점" 협력 핀볼 기계를 형성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핀볼의 궁극적 운명으로 충전하는 동안,그것은 완전히 번영 수있는 기회를 가진 적이 없어. 게임(화성과 스타 워즈에서 복수:삽화 1)인내 창조, 번째는 윌리엄스 개발되고 있었다/발리는 좋은의 핀볼 부문의 입구를 종료.

 

핀볼 전쟁의 마지막 서는 스턴 핀볼이다,게리 카지노사이트 스턴에 의해 주장,그의 아버지, 스턴,윌리엄스 전자를 시작 도움 1947. 1 년에 3~4 대의 새로운 기계를 제공하는 가혹한 설계로 18~35 세의 남성 부문은 현재 미국에서 텔레비전과 컴퓨터 게임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핀볼은 미국보다 유럽 국가에서 훨씬 ,그리고 스턴은 세계 시장을 계속 제공하고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