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을 재생하는 단계 지침에 의해 단계 (Part 1)

기본 규칙 크랩을 재생할

크랩 접근 많은 베팅을 가지고,그러나 카지노사이트 추천 게임은 패스 라인 내기 주위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크랩 형식에 패스 라인에 칩을 넣어 내기. 가지 다른 베팅은 판매자가 칩을 이동 기대.

패스 배열은 컴아웃 롤로 시작하고 범인은 주사위를 던졌습니다. 패스 도박꾼은 롤이 가정 승리 7 또는 11 그리고 오프 잃을 기회 그것은 것을 2,3 또는 12. 다른 숫자가 포인트로 바뀝니다. 범인이 컴아웃에 포인트 번호를 이동하는 오프 기회에,그는 아마도 그가 짝수 현금 결과를 이기기 위해 다시 비슷한 번호를 이동하거나 잃을 7 이동 때까지 계속 이동합니다. 범인은 자신의 의미있는 결론에 도달 오프 기회에,그는 새로운 컴아웃으로 이동 계속. 그는하지 않는 경우,그는"세븐 아웃,"그리고 주사위는 다른 사수로 전환. 크랩은 본질적으로 하나의 숫자에 베팅하고 롤에서 승리하거나 잃는 것과 같은 기본 수도 있고,내기를하거나,범인이 목표를 움직일 때까지 붙잡고,또는"포인트"번호로 마음을 불허 다음 범인을 신뢰하면 비슷한 숫자를 이동할 있습니다. 시스템은 많은 롤에 대해 발생할 있습니다. 우리는 크랩 디자인에서 갠더로 시작해야한다,그때, 시점에서,접근 가능한 형식의 이해.

 

크랩 디자인의 모든 지역은 다른 내기를 의미. 당신의 칩이 패스 라인에 가정,당신은 패스 베팅을하고,이는 멀티 내기. 칩이 6 5 보여주는 주사위 사진을 보여주는 경우에 있다고 가정하면 11 베팅을합니다. 당신은 크랩에서 재생하는 동안,당신은 화면에 디자인을 눌러 내기 하나를 만들 있습니다. 그것은 라이브 클럽 플레이 다릅니다. 거기,당신은 디자인에 자신의 칩을 넣어 와서 필드 오지 ,통과하지 않는,패스에 베팅 있습니다. 다른 베팅의 경우,당신은 형식에 당신 앞에 노골적으로 당신의 칩을 넣고 판매자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있습니다. 4 내려 놓은 내기에$5 베팅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앞에 기여에$5 넣어 ,공급 업체에게,"$5 넣어 4,"판매자는 다음 4 상자에 칩을 이동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접근 가능한 베팅을 조사하고 멀티 싱글 베팅으로 분리해야합니다. 실제 생활에서 이상의 베팅을 즉시 있습니다-사실 대부분의 크랩 플레이어는 번에 개의 베팅을 있습니다. 생각할 수있는 모든 홀수 베팅 가지가 기록되지만,평신도 베팅과 같은 베팅의 가장자리-자리 숫자 앞에 오는 7 베팅-그리고 베팅은 마지막 부분의 그래프에 기록됩니다.

 

멀티 베팅 지침

 패스

가장자리:1.41%

이기는 내기는 현금조차 지불된다,그러나 크랩 플레이어가 게임을 혼동 말할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다음과 같은 어려움을 온라인카지노 경험 베팅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경우 선택 하나 이상의 소요,그리고 마음에 유지 7 그것은 끔찍한 숫자로 밝혀 선수에 대한 괜찮은 시작. 그러나 너무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클럽은 테이블에서 잠재적 선수를 추구 너무 무서운 규칙을 만드는 마음의 프레임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게임을하지 않으면 관리자는 현금을 가져올 없습니다. 패스 라인 연속은"컴아웃 시작."당신은 다음 롤이 테이블에 접시의 퍼팅에 의해 컴아웃 여부를 알아낼 있습니다. 원이 디자인의 가장자리를 향해 있고 앞면이"꺼짐"으로 어두워 지도록 설정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다음 롤이 나타납니다. 플레이트가 번호가 매겨진 상자에 있고"켜짐"이라고 말하는 흰색면이 있다고 가정하면, 시점에서 현재로서는 패스 승계가 진행 중이며 다음 롤은 오지 않습니다. 컴아웃에,범인이 이동하는 오프 기회에 7 또는 11,패스 내기 승리. 범인이 가정 2,3 또는 12,패스 내기 잃을. 사수 가정 4,5,6,8,9 또는 10, 수는 게임 변화의 객체로 변신. 현재 범인은 7 이동하기 전에 번호를 다시 이동해야합니다. 패스 베팅을 마무리하는 다른 롤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이 6 이고 뒤에 오는 약간 목록 이으면 경우에는 4, 8, 3, 11, 5, 12, 예를 들어,패스 베팅은 단순히 실제 생활에 남아 있습니다. 베팅은 범인이 포인트를 움직이거나 7 굴릴 때까지 선택하지 않습니다.

 

가장자리:1.41%

이리와 패스로 베팅 유사하다,지금 현재로 패스 도박꾼을위한 포인트가있을 당신이 그것을 만들의 예외. 다음 롤이 오는 경우,당신이 필요로하는 베팅은 패스. 지금 현재로 포인트가 있다는 오프 기회에,당신은 와서 베팅 있으며,다음 롤은 와서 내기에 대한 승계 선발로 처리됩니다. 컴아웃에 범인이 6 이동한다고 가정하고, 지점으로 변합니다. 다음 이전에,당신은 내기. 그런 다음 범인이 이동 가정 7 또는 11,당신의 가자 내기 승리,그가 이동하는 오프 기회에 2,3 또는 12 가자 내기 잃고 다른 수는 가자 내기를위한 지점으로 변신. 참고 매우 7 당신의 가자 내기에 성공 패스 라인에 잃을 있음, 2,3 또는 12 잃는 것은 크게 패스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와서. 6 배변에 지점으로 배치하고 당신은 와서 내기 따라한다. 다음 롤은 가정 7,당신은 패스에 잃고 아직 와서 승리. 그것이 11 이라고 가정하면,당신은 와서 이기고 패스 베팅은 실제 생활에 머물러 있으며,2,3 또는 12 라는 오프 기회에 당신은 와서 잃고 패스는 실제 생활에 머물러 있습니다.

 

통과하지 않으려 오지 않는다

가장자리:1.36%

이들은 통행의 교체 극치에 가까운 이고 온다. 그들과 마찬가지로,다음 롤이 컴아웃이 경우 패스하지 말고 그렇지 않을 경우 패스하지 마십시오.패스하지 않는 베팅의 컴아웃이나 오지 않는 베팅의 메인 롤에서,롤이 2 또는 3 경우 이기고 롤이 7 또는 11 이라고 가정하면 패배합니다. 롤이 12 경우 12 패스 또는 준비의 시작을 향한 유실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승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내기는  에볼루션카지노  푸시이며,당신은 다시 현금을 취할 12. 롤이 다른 숫자라고 가정하면, 지점으로 변합니다. 경우 7 포인트 전에 재탕,도박꾼이 승리하지 않습니다,그리고 포인트가 일을 시작 가정,그들은 잃을-전달하거나 와서 반대 뭔가. 대부분의 선수 그래서 그들은 수에 당기 함께 승리의 친족 패스 측면을 재생 쪽으로 기댈. 그들은 플레이어를"잘못된 내기""흐릿한 "으로 암시하지 않습니다."그러나 가장자리는 주의사항에 약간 흐리게 측에는 그것의 지지자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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