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으로 룰렛을 이길 수있는 5 단계

*도박 클럽 게임에서 도박 클럽을 구타하기위한 명확한 카지노사이트 추천 화재 방법으로 승진 수치 기반의 프레임 워크의 구색이 있습니다.

 * 룰렛의 라운드에 특히 유효. 특정 프레임 워크는 틀림없는 상황에서 적용 있지만 대부분은 인출 기간 동안 적용 없습니다.

 * 시점에서 룰렛 프레임 워크는 짧아지고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게임을 잃습니다.

 *밖으로 그려진 기간에 걸쳐 적용 있습니다 룰렛 후가는 어쨌든 하나의 기술이있다,정확하게 수행 ,플레이어에게 긍정적 결과를 제공합니다. 프레임 워크는 케셀 구켄 룰렛 프레임 워크입니다.

케셀 구켄은 가장 열심히 영어 단어 관찰을 의미하는 독일어 단어입니다. 선수가 하고 있는 것이 공이 착륙할 곳에 영향을 미치는 성분을 주의하고기,저것이 이기 위하여 운명되는 곳에 예견하기 위하여 육체 과학의 법률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음쇠 이다. 일반적으로 옥탄 트의 영역 범위 내부(바퀴의 세그먼트와 같은 파이의 1/8). 방법은 에드 소프에 의해 주도되었다, 그와 노블 수상자 클로드 섀넌,세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착용 수있는 컴퓨터를 육성, 룰렛 볼이 착륙 위치를 예상하기위한 것이었다.

 룰렛 재료 과학은 많은 변수가 전통적인 역학 추정에 들어가있다. 이러한 요소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릴리스 포인트

2.        공의 초기 속도

3.        중력

4.        휠의 초기 속도

5.        반송 계수-얼마나 자주 이라고 부셸에서 휴식 하기 전에

다양한 변수를 나타내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함으로써 소프와 섀넌은 번의 변환 후에 공의 기본 속도를 입력해야했고 컴퓨터는 나머지를 처리했습니다. 이용 조건의 시리즈는 도박 책임자가" 이상 내기" 호출하기 전에 컴퓨터가 완료 예상. 명의 교수가 일을 했을 클럽에서의 컴퓨터 활용이 허용되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운이 추가 우리를 만드는 사실. 사람은 룰렛 물리 과학 컴퓨터를 활용 엄청난 양의 현금을 가져 왔고,그들의 번영은 마침내 도박 클럽에서 컴퓨터 기기의 보이콧을 촉발 시켰습니다.

 

도박 클럽이 컴퓨터의 사용을 효과적으로 금지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가제트의 도움없이 바퀴를 따라가는 방법을 고안해야했습니다. 결과는 케셀 구켄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접근 방식은 컴퓨터를 활용 프레임 워크가 아직 집을 통해 건전한 이익을 얻는 것이 여전히 적절했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공이 착륙 곳을 활용하면 5 개의 온라인카지노 숫자 또는 바퀴의 1/8 범위로 예상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5 개의 고유 번호에$1 달러를 베팅 경우 100%정확성으로 $33 놀라운 이점을 얻을 있습니다. 또한,숫자는 단순히 내기 단위로 얻을. 그러나 컴퓨터 접근 방식을 활용 하는 동안 혜택 수준은 높은 여전히 우수한. 5 개의 숫자가 아닌 플레이어는 달러 기부 금액을$15 늘리고 36:1 지불금으로 100%적중률로 $20 이익을 생각할 있습니다. 적중률이 35%만큼 낮아 이익을 얻을 있으므로 적절하게 실행될 매우 강력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어떻게 우리는 당신이 정말로 프레임 워크를 실행하려는 또는 가지를 통해 이동에 대해.

1 단계:릴리스 포인트

룰렛 도박 책임자는 마크를 가지고. 도박 책임자 마크는 바퀴에 어떻게 도박 책임자 배달 공의 많은 실제 부분 아니다. 도박 책임자 마크의 초기 세그먼트는 외부 가장자리에 공급 업체가 트랙에 공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도박 책임자는 일반적으로 트위스트에 대한 유사한 상황에서 무료로 공을 설정합니다. 위치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단계:공의 초기 속도

고려해야 다음 사항은 볼이 트랙에 전달되는 기본 속도입니다. 소프와 섀넌이 룰렛 물리 과학을 육성 때마다 플레이어는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 단계를 정량화하고 번째로 공이 하나의 완전한 변형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기본 레이키 속도는 도착 지점을 예측하기 위해 모든 계산을 통과하는 사용되었습니다. 컴퓨터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벤더와 라이브 룰렛을하기 전에 시간 동안 도박 책임자를 알아 차리고 스톱워치를 사용하여 번의 격변의 길이를 정합니다. 시간은 다음 항해 거리에 대한 중간을 얻을의 중간 지점에 도착. 100 개의 왜곡이 정상적인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번의 화가에 대한 거리는 2 노르,여기서 3.14=3.14 아르 자형 바퀴의 스윕입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조건을 활용:

속도=2 /시간

무엇 플레이어 찾을 있습니다 100 예선과 100 추정 속도는 모든 개인 도박 책임자에 대한 매우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3 단계:중력

공이 전달되는 곳과 기본 속도가 무엇인지 알면 플레이어는 공이 번호 쓰레기통이있는 바퀴의 영역을 입력 위치를 파악할 있습니다. 공은 시계처럼 비슷한 속도로 외부 트랙에서 분리. 그런 다음 시점에서 중력이 지배하고 공이 계산 트랙 아래로 미끄러 들어갈 때까지 번호가 매겨진 공간이있는 영역으로 들어갑니다.

4 단계:휠의 초기 속도

공이 상자 영역에 들어갈 위치를 알아내는 것은 룰렛 게임의 부분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나머지 절반은 룰렛 자체. 휠은 이동 유지(매우 거의 제로 침식에서) 볼이 설정되는 방법의 제목을 왜곡. 공의 그것과 유사한 바퀴의 속도는,납품업자 사이에서 진정으로 꾸준합니다. 그것은 공급 업체의 기본 속도 추정과 같은 100 회전을 통해 추정되어야한다. 많은 것은인 무엇,속도 견적과 유사한,정상은 가지고 가고 적용되어야 합니다.

5 단계:바운스 계수

마지막 부분은 건너 뛰기 계수입니다. 이것은 공이 멈추기 전에 지나간 공간의 수를 암시합니다. 그것은 가장 차이가 포함 추정의 조각이다. 스킵 계수를 결정하는 것은 하드 추정과 달리 훨씬 전문적인 기술입니다. 도박 책임자 마크에 강렬하게 의존하고 가지 인식을 필요로하기 전에처럼,기록 평균.

 개요

룰렛을 이길 물리학을 활용하는 것은 생각할 수있다,아직 여기에서 있듯이 매우 복잡하다. 그것은 계획과 일의 움큼을 가지고 간다. 전략을 시도 슬립 대부분의 선수,그들은 도박 클럽에서 추정치를 복용에 직접 뛰어 자주 당황하고 항복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룰렛을 연습 수있는 목표로 게임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통제 조건 하에서 집에서 기술을 연구함으로써 그들은 집에서 절차를 완성 있고 나중에 인증 가능한 상황에서 전략을 진정한 세계로 채택 있습니다.

룰렛 재료 과학의 접근 방식은 룰렛의 라운드 후가는에 대한 자극 방법입니다. 정확한 계산이 활용 때마다(컴퓨터가 필요한 )당신은 볼이 5 공간 안에 착륙 위치를 예상 있습니다. 마음을 불허 가장자리입니다. 평가 전략은 명백하게 정확하며 플레이어는 숫자 범위를 5 에서 15 확장해야합니다. 또한,히트 비율은 정확히 컴퓨터 지원 접근 방식이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수행 경향이  에볼루션카지노 기술의 장착 훈련의 거래를 필요로한다는 것입니다. 실제 현금으로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물리학 기반의 접근 방식을 실행할 있도록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할 있습니다. 그것은 어렵다,유익한 아무것도 같은 노력의 톤을 필요로,아직 확실히 정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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