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사위 놀이
주사위 놀이 표준의 가장 정확한 복제는 서기 425년에서 491년 사이 어딘가에 살았던 비잔틴 제국 황제 제노의 좌우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정도의 나이와 가족과 함께 주사위 놀이가 체스의 높은 지위를 싫어한다는 카지노사이트 추천 것은 상당히 놀라운 일입니다. 어쨌든 카르마, 전문성 및 방법론을 결합하여 진행하는 즐거운 게임입니다.
주사위 놀이에는 보드의 한쪽 또는 다른 쪽에서 머리를 맞대고 가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체스나 드래프트와 달리 주사위 놀이 판에는 사각형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하면 초점이라고 하는 24개의 제한된 삼각형이 있으며 각 면에 12개가 있으며 음영을 대체합니다. 초점은 두 플레이어 모두의 "홈 보드"와 "외부 보드"와 비교하여 4개의 사분면으로 구분되며 막대는 홈/외부 사분면 사이에서 보드를 동일한 부분으로 분할합니다.
그 주변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비석 형식으로 표시된 대로 15개의 드래프트 같은 조각을 구성하고 보드에서 모든 조각을 제거할 수 있는 홈 보드를 향해 진행하려고 노력합니다. 챔피언은 먼저 조각을 제거합니다.
게임 설정
보드는 한 플레이어에서 다음 플레이어로 중간 막대가 펼쳐져 있습니다(결합하는 것이지 고립되지 않음). 홈 사분면과 외부 사분면은 비스듬히 역이 아닌 직선으로 서로 역으로 할당됩니다. 따라서 백인 플레이어의 홈 보드가 오른쪽에 있으면 어두운 플레이어의 홈 보드는 왼쪽에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초점은 1-24로 번호가 매겨져 있으며 홈 보드의 주요 지점에서 시작하여 적의 홈 보드의 마지막 지점에서 끝납니다. 조각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24개 조각 2개, 머니 13개 조각 5개, 트랙 8 오른쪽 3개, 트랙 6 오른쪽 5개.
시작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하나씩 굴리고 가장 큰 숫자가 시작됩니다. 숫자가 매우 비슷하면 다를 때까지 다시 해시합니다. 더 큰 숫자를 가진 플레이어는 현재 롤을 사용하여 첫 번째 이동을 수행합니다. 다음 개발은 주사위를 두 번 이상 움직여 지시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각 조각을 홈 보드로 이동한 다음 나중에 제거하는 것입니다. 승자는 보드에서 자신의 모든 말을 제거하는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주사위는 보드의 오른쪽 부분의 평평한 표면에 함께 굴려야 합니다. 이 기준이 어긋나거나 킥 버킷 중 하나/둘 모두가 수평이 아닌 경우 온라인카지노리뷰 플레이어는 다시 굴려야 합니다. 턴은 플레이 중인 개인이 자신의 주사위를 얻으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차례에 대해 주사위를 움직일 때 차례가 승인됩니다(정당한 것으로). 플레이어가 라이벌이 자신의 차례를 완료하기 전에 주사위를 이동하면 주사위를 굴복합니다.
플레이 지침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U자 모양으로 홈 보드를 향해 진행하고 적군은 특정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각 주사위는 하나의 기동을 다루므로 5와 3이 나오면 플레이어는 한 조각을 홈 보드 쪽으로 5칸, 그 다음에는 3칸을 밀어야 합니다. 비슷한 조각이 두 번 이동하여 최대 8개의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배를 굴린 경우 각 주사위는 두 가지 행동을 나타냅니다. 조각은 현재 최소한 두 개의 라이벌 조각이 관련되지 않은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열린 지점"). 플레이어는 홈 보드에서 반대 방향으로 조각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말을 움직일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하나의 조각으로 얽힌 점을 "블롯치"라고 하며 "히트"라는 필수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조각을 얼룩으로 옮길 수 있는 시점에서, 보드에서 꺼내서 중간 막대에 놓아야 하는 적의 조각을 칩니다. 중간 막대에 조각이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조각을 이동하기 전에 적의 홈 보드를 통해 이를 게임으로 다시 옮겨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조각을 소개할 수 있는 접근 가능한 초점이 없는 경우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포기합니다.
15개 조각 중 모두가 플레이어의 홈 보드에 있을 때 그는 "베어 오프(bearing off)"(조각 제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이동한 숫자에 따라 말을 베어내야 합니다. 예를 들어, 6과 4를 이동한다는 것은 초점이 6과 4에 있는 조각이 공격을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6번 지점에서 한 조각은 2번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튕김을 견딜 수 있습니다. 6이 나왔는데 6에 말이 없으면 플레이어는 다음의 가장 주목할만한 지점에서 말을 잘라야 합니다. 15개 조각 중 하나를 모두 버는 주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득점
채점은 일반적으로 곱하기 3D 정사각형으로 완료됩니다. 게임이 시작될 즈음에는 하나가 되고 플레이어가 혜택을 누리면 두 가지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거절하면 게임을 포기하고 단독 점수를 인정하면 판돈이 곱해집니다. 어떤 카지노사이트 오픈 플레이어도 2중을 연속으로 두 번 제안할 수 없습니다. 즉, 일단 2중이 동의되면 곱하기 블록의 제어는 이중을 승인한 플레이어에게 넘어갑니다.
패배한 플레이어가 조각을 내지 않은 경우 "게임"을 하고 챔피언에게 이중 초점이 부여됩니다. 실패의 기회에 바 또는 승자의 홈 보드에 조각이 남아 있을 경우 그는 "주사위 놀이"를 하고 챔피언은 트리플 포커스를 얻습니다.
임의 규칙
미국 주사위 놀이 연맹(US Backgammon Federation)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재량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코비 규칙 | 플레이어 중 누구도 이중으로 제안하지 않은 경우 gammons 및 주사위 놀이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이 표준의 요점은 플레이어가 상대방이 굴복하지 않도록 하여 도박이나 주사위 놀이를 강요하지 않으려는 시도를 중지하는 것입니다.
• 자동 더블 | 기본 롤이 두 개의 구별할 수 없는 숫자(2배)를 생성하는 경우 판돈을 두 배로 의미합니다.
• 비버 | 2중 이후, 모양을 주장하는 플레이어는 빠르게 다시 2중으로 접을 수 있고 블록의 소유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적이 어떤 경우에도 그 제안을 인정하거나 거부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명확히 했듯이, 이러한 원칙은 기본적으로 임의적이며 권위 있는 주사위 놀이에는 필요하지 않지만 이 영원한 게임에 약간의 열정을 절대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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