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미신의 개요

플레이어는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관습을 신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베팅 개념은 실제로 어디에서 왔습니까? 절박한 요인과 취약성에 직면했을 때 개인은 통제감을 주는 관습과 자연스러운 일정에 따릅니다.

 

B볼의 전설 마이클 조던은 경기에서 카르마를 위해 시카고 불스 유니폼 아래에 오래된 노스캐롤라이나 학교 반바지를 일관되게 카지노사이트 추천 입었습니다. 엔터테이너이자 영화 제작자인 John Wayne은 카우핸드 모자가 불행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침대에 카우핸드 캡을 두지 않았습니다. Weapons N 'Roses의 보컬리스트 Axl Rose는 이름이 'M'으로 시작하는 도시 지역에서 활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베팅 개념이 주사위를 움직이거나, 릴을 돌리거나, 포커 게임을 하거나, 게임 그룹에서 내기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렇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은 그다지 충격적이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특정 인지 쇠퇴에 참여하고 자신의 확신이 낙담한 상황을 조심스럽게 선별한 것에 대해 별난 투기꾼을 비난합니다. 그러나 일부 클럽의 이상한 관념은 현실에 의존하는 반면 다른 클럽은 순수한 전설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재치라고 생각하는 동안 자신의 관념에 따라 사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운이 좋거나 불행한 업장을 가져오는 베팅 개념을 조사해야 합니다.

 

불행 카지노 미신

 

지는 것의 괴로움이 이기는 것의 기쁨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것처럼, 불행을 가져오는 관행과 일들은 이상한 내기에 의해 멀리하게 된다. 다음은 가장 큰 불행 클럽 이상한 개념의 몇 가지입니다.

 

1. 13 및 4 숫자

 

서양 사회에서 숫자 13은 불행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사회마다 불행히도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 4는 중국어로 발음할 때 '죽음'이라는 단어처럼 보이기 때문에 가장 불행한 숫자입니다. 클럽 테이블 주위에 '책'이라는 표시가 있는 것은 비교 설명을 위해 매우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모두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숫자 8이 '번성'처럼 들리기 때문에 베팅 개념이 있는 일부 중국 플레이어에게 선호되는 숫자입니다.

 

2. 다리 접기

 

최고의 행운을 위해 손가락을 엇갈릴 수 있지만 최고의 행운을 '크로스 아웃'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내기를 하는 동안 다리를 접지 마십시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도박 클럽의 이상한 개념에 확신을 갖고 테이블에서 다리를 접지 않을 것입니다.

 

3. 테이블에서 돈 계산하기

 

또 다른 유명한 베팅 개념은 게임을 할 때 현금이나 칩을 계산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Kenny Rogers는 'The Gambler'에서 광범위하게 노래했습니다. "테이블에서 자리를 찾을 때 현금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관리가 끝나면 계산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이 개념은 민감한 행동을 정당화합니다.

게임이 끝나기 전에 현금을 세는 것, 또는 얼마 후라도 빨리 계산하는 것은 매우 형편없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자신의 업보를 낮추는 것이 개인 투기꾼에 대해 비인간적이라는 사실에 더하여, 동시에 교만은 타락에 선행한다는 보다 광범위한 확신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밤의 수입을 늘리기 전에 클럽 밖에서, 가급적이면 집(또는 숙소)으로 바로 돌아갈 때까지 미루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보상을 그런 식으로 쥐고 있어야 합니다!

 

4. 카지노 정문 이용

 

이 클럽의 이상한 개념은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비합리적으로 들리지만 어떤 경우에도 열렬한 지지자가 있습니다. 몇몇 투기꾼들은 앞 통로를 통해 클럽에 들어가는 것이 안타까운 일이라고 인정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떠나는 사람들(연패로 합리적)과 접촉하게 되고 그들의 불행은 다른 사람들에게 전가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베팅 개념으로 확인된 문제는 수많은 카드 상어가 과거에 MGM 그랜드 클럽에 액세스할 때 겪었던 문제였습니다. '사자 입 속으로 산책'은 '산 채로 잡아먹힌다'는 뜻으로 특히 중국 카드상어에게 액운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온라인카지노리뷰 여겨졌다. 그것은 1998년에 대체되었으며 그 시점 이후로 MGM Grand에서 '산 채로 잡아먹힌' 선수(기본적으로 사자가 아닌)로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5. 귀찮은 손

 

손바닥이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따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예측하는 동안 당신이 현금을 얻을 것이라고 말하는 베팅 개념이 있습니다. 짜증나는 손이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신념은 구식의 아프리카와 아메리카 원주민의 오래된 이야기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어쨌든 불가리아와 같은 동유럽 국가에서 손이 짜증난다는 것은 엄청난 불행을 의미합니다.

 

6. 50달러 지폐 활용하기

 

우리는 모두 라스베가스가 군중에 의해 관리되던 시절에 대한 미국 마피아 영화를 보았고, 멀리서부터 소문에 따르면 불량배들이 네바다 사막에서 그들을 덮기 전에 희생자들의 코트에 50달러 지폐를 붙일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그 시점부터 특히 라스베가스의 미국 선수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클럽의 이상한 개념 중 하나는 50달러 지폐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행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이 개념은 많은 플레이어가 클럽 제한에서 할부로 $ 50 지폐를 인정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7. 다른 플레이어에게 돈을 빌려주기

 

합법성을 가진 또 다른 베팅 개념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것이 불행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수많은 카드 상어들은 개별 플레이어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것이 현금을 되찾을 가능성 없이 현금과 헤어짐으로써 유혹적인 자신감의 표시임을 인정합니다. 측정할 수 있을 정도로, 이 클럽의 이상한 개념은 다른 사람에게 내기를 하기 위해 현금을 빌려주는 것이 그 현금을 다시는 보지 못할 위험을 심화시키는 이유에 달려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무도 없는 것은 가장 불행한 일이다.

 

8. 놀면서 휘파람

 

도박 클럽에서 동시에 휘파람을 불면 불행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도박 클럽의 기이한 개념은 과거 시대에 선원들이 지역에서 구할 수 있는 배에서 휘파람을 불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시작됩니다. 베팅 개념을 넘어서는 것은 테이블에서 휘파람을 불면 절대적으로 짜증이 날 수 있기 때문에 개별 플레이어에게 예의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행운의 카지노 미신

 

투기꾼은 행운을 빕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잘 알려진 도박 클럽의 이상한 개념입니다.

 

1. 주사위 던지기

 

1955년 악명 높은 영화 Guys and Dolls에서 말론 브란도는 악명 높은 행운의 여신에게 "방 안을 돌아다니며 다른 사람의 주사위를 날리지 말라고" 간청합니다. 60년이 지난 후, 주사위를 던지는 것이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확신이 너무 스며들어 가족의 모노폴리에서도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이 정상입니다.

 

다른 클럽의 이상한 개념과 같은 방식으로, 이것은 생각할 수 있는 타당할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추가로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기만적인 투기꾼이 주사위의 한 면을 습기에 의해 유발되는 끈적끈적한 물질로 덮는 데 사용되었다는 소문이 널리 퍼졌습니다.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주사위를 날리면 필요할 때 주사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어쨌든, 주사위가 표류물과 제트삼 또는 테이블 위의 다른 항목에 달라붙을 위험이 높기 때문에 이 속임수는 크게 알려진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카르마에 대해 주사위를 날리는 고급 카드 상어를 비난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는 아마도 엉뚱한 짓을 하고 있는 것 같다.

2. 카지노의 스포츠 레드

 

많은 카드 상어가 행운의 옷을 입고 있지만(2005년 World Series of Poker 다음 라인인 Steve Dannenmann은 7일 간의 대회 동안 매일 비슷한 셔츠와 모자를 착용했습니다), 이 베팅 개념은 그 뒤에 약간 더 긴 수명이 있습니다. 빨강은 중국 문화에서 다른 것들 외에도 풍요, 업, 행복을 다루는 엄청나게 거대한 음영입니다. 이런 식으로 빨간색은 수많은 행복한 이벤트에서 결정의 그늘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 결혼식에서는 여성의 드레스부터 나눠주는 현금 봉투까지 모든 것에 활용된다.

 

분명히, 빨간색과 관련된 명백한 카르마에는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빨간색 음영 옷을 입은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측정 가능한 카드 상어는 일반적으로 클럽 테이블에서 놀 때 어둠보다 빨간색에 훨씬 더 많이 베팅합니다. 이것은 행운의 음영인 빨강으로 간주되는 노멀에 추가로 연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행운의 빨간 물건을 선물로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므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단서를 놓기 시작하는 이상적인 기회일 수 있습니다.

 

3. 도박을 위한 토끼의 발

 

많은 사람들이 기사나 다른 누군가가 그들에게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입니다. 의류에서 장신구 및 반지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는 이전에 카르마가 된 것들이 클럽에 입장할 때 어느 시점에나 있어야 한다고 상상합니다. 이 도박 클럽의 이상한 개념을 만족시키는 유명한 것들은 토끼 발, 말굽 및 네 잎 클로버입니다. 식물의 네잎 클로버 아이디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WSOP 팔찌 챔피언인 Johnny Chan은 포커 게임을 할 때마다 오렌지를 들고 다닙니다!

 

4. 도박을 하는 동안 앉거나 서서

 

많은 카드 샤크는 베팅을 하는 동안의 자세가 게임의 전체 기간 동안 저장되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위치의 차이가 업보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서 있는 상태에서 도박기에 현금을 넣었다면 마지막 반전이 끝날 때까지 절대 엎드려서는 안됩니다. 또는 반면에 블랙잭 테이블에 앉았을 경우에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심지어 다리를 뻗을 때도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이 도박 클럽에 대한 이상한 개념을 더 발전시키고 계속 앉아 있거나 도박 클럽에 대한 전체 방문을 대표할 것입니다. 따라서 배팅의 어려운 저녁에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교차 손가락 및 기타 의식

 

많은 카드 샤크는 놀라운 행운을 가져오기 위한 고유한 관습과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클럽의 이상한 개념의 대부분은 베팅을 하기 직전에 발생합니다. 잘 알려진 것들은 교차 손가락을 통합하여 최고를 기대하고 쌓기 특정 방식에 기여하고 구두로 숫자나 카드를 내려놓습니다. 몇몇 투기꾼들은 친구에게 키스하면 행운이 따를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올바른 공범자를 데려가십시오.

 

6. 사랑은 불행, 도박은 행운

 

어떤 사람들은 이 내기 개념이 엉망인 마음을 수정하는 접근 방식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 게임 역사는 사랑과 내기 모두에서 카르마를 가진 효과적인 펀터들로 가득합니다. 수학의 거장 Bill Benter는 가장 사치스러운 전문가 투기로 간주되며 돌보는 배우자와 젊은이가 있습니다. 카드의 아버지인 에드워드 E. 소프는 내기에서 수백만 원을 이겼고, 아주 오랫동안 유쾌한 히치였다. 따라서 돌보는 관계에있는 경우 클럽에 가기 전에 헤어지지 마십시오!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 주기 위해 받아들여지는 의식과 관습은 사회, 민족 기반 및 연령 모임 전반에 걸쳐 변화합니다. 일부는 설립되었지만 카지노사이트 창업 대부분의 베팅 개념은 일반적으로 재미를 더하고 베팅에 즐거움을 더하는 오래된 이야기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 1 빨간 옷을 입고 있든, 주머니에 말굽을 넣고 있든, 손이 따끔거림을 느끼든 상관없이 모든 것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결코 승리하는 방법을 입증하지 못했다는 것을 일관되게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조심하고 컷오프 지점 안에 머물면서 베팅을 할 때 지속적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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